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소액마이너스대출 상품

안녕하세요. 국내 인터넷전문은행 2호인 카카오뱅크의 행보가 좋네요. 카카오뱅크가 출범하고 나서 예,적금 상품에서도 변화가 보였는데 이제는 대출도 조금씩 변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필요한 것이 마이너스통장 과 같은 소액전용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마이너스통장 대출상품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입니다.

이 상품은 소액 마이너스대출로 최대 300만원, 최저 금리는 연 3.76% 입니다.

 

먼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정보입니다.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분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분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분

 

 

직업과 소득은 무관하며 신용평가등급(CB) 가 1~8등급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신용 관련해서 큰 문제가 없으면 비상금대출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최저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소액대출 전용 상품들도 비슷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금리는 현재 최저 3.76%에서 최대 15%까지 입니다. 최종 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 등에 따라 결정이 됩니다. 이 대출금리는 기준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 로 구성됩니다. 가산금리는 대출 기간 중에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 3%가 더 올라갑니다.> 마이너스대출이라서 상환방법은 일단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하지만 대출 기간 중에 언제든지 수시로 갚아도 되며 재대출도 가능합니다. 연장하지 않는다면 만기일에는 모두 상환을 해야만 합니다. 참고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365일 아침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만 가능합니다. (24시간 대출이 되지는 않네요) 이제 마이너스대출도 카카오뱅크를 이용해보세요.

 

 

댓글 남기기